오늘 공부한 것
부동산학 기출문제 P.2 ~ P.65

1.
부동산학 기출문제 표시에 들어갔다.
이번 주 중으로 기출표시를 끝내는 것이 목표이다.

2.
기출문제를 표시하면서 어느 부분이 빈출되는지 알 수 있었다.
말 그대로 자주 나오는 부분들은 따로 있는 것 같다.
물론 다른 부분에서도 출제는 되겠지만, 우선적으로 암기해야 할 부분이 어딘지를 파악할 수 있었다.

3.
기출문제를 표시하면서 자연스레 복습도 되었다.
저번 주에 기본서 읽기를 한 덕분에 기출문제를 표시할 때 어느 부분에 어느 내용이 있는지를 알기 용이했다.
더불어 문제를 표시하면서 자연스레 중요부분을 몇 번 더 읽을 수 있었다.
기출문제를 표시하기 전에 기본서 읽기가 필요한 이유를 느낄 수 있었다.

+ Recent posts